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구글 애드센스 해지하기 계정비활성화

by OpticalPrism 2020. 7. 27.
반응형

첫글은... 애드센스 중복계정 해지하기입니다. 

 

이거 검색해봐도 잘 안나와요. 

 

그리고 결국 제가 블로그를 새로 만들게 된 계기가 된 건이죠. 

 

 

그렇다면 결국 결과가 좋지 못한것이냐? 네 일단 그렇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해지는 확실히 할수 있습니다. 전 그 이상의 에러가 있는 상태이구요. 

 

 

대부분 계정이 비활성화되어 있어 해지하고 싶어도 해지하지 못하는 큰 문제점이 있으시죠? 

(만약 중복 구글아이디 조차 모르신다면 아이디 먼저 찾으셔야 합니다. 또한 애드센스를 해지하지 않고 구글아이디만 삭제하면 그또한 문제라고 하네요. 허점이 많습니다.)

 

우선 제가 최소한 해결해드릴 수 있는 문제는 앞서 말씀드린 부분입니다. 

이런식으로 해지하라면서 막상 계정이 잠겨져있으면 참 답답하죠.

 

이런경우 제가 알아낸 노하우가 있습니다. 

 

매우 단순하지만 어디에도 없는 정보. 

 

바로... 

 

하루지나면 신기하게 다시 열려있어요. 웃기죠?

 

일단 애드센스를 재신청하세요. 

재신청 하신후에 그날은 다시 로그인 해봐도 계속 잠겨있습니다. 

 

보통 승인신청이 며칠 소요되잖아요?

 

하루지나서 다시 접속해보세요. 신기하게도 열려있습니다. 삭제가 가능해요. 

 

 

이미 중복계정으로 인한 거절메일이 와버리면 늦습니다. 거절메일이 오기전에 애드센스에 로그인해보시면 설정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그상태에서 바로 해지메뉴로 들어가서 해지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이 메세지를 보고싶어서 얼마나 힘들었는지.... 

 

일단 이렇게 하면 해지는 확실합니다. 해지메일도 오구요. 

 

이런 단순한듯한 내용인데 애드센스 커뮤니티에서조차 해결못한다고 하고 말더라구요. 

 

하루지나면 활성화되는데 말이죠. 

 

전... 그런데 말입니다....

 

분명해지하고 해지메일을 받았음에도 중복계정이슈가 여전히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제 3자의 아이디로 애드센스를 가입하여 동일 블로그에 신청하니 또 중복이랍니다. 개인정보가 다른데 이상하죠? 동일 블로그 도메인이라 그런걸까요?

 

그래서 확인겸 지금 블로그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정말 지치네요. 이제 다시 또다른 제 3자의 애드센스를 가입하여 새로운 블로그는 중복이슈가 사라질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일단 글이 하나라도 있어야 할테니 열심히 쓰고 있네요 참... 이게 뭐하는 짓인지..

 

구글아 이제 그만좀 힘들게 하자... 

'시시콜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SF영화추천  (0) 2020.10.05
INTJ 유형에 대한 정보들  (0) 2020.08.22
스페인 그랑프리 / 알본  (0) 2020.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