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호야 다초점 마이스타일 프로파일 가격변동

by OpticalPrism 2021. 1. 1.
반응형

2021년 1월4일부터 가격이 변동되네요.. 

 

며칠 안남았군요. 

 

개인적으로 마이스타일 프로파일 시리즈 성능대비 가격이 저렴하다 생각하고 있긴 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많이 오를줄이야 켁.. 

 

기존 판매했던 사람은 어떡하라고 ㅠㅠ

제가 원픽으로 좋아하던 마이스타일 프로파일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주력 굴절율 1.60 기준으로 기존 7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무려 42%나 인상되었어요.  (인상된 대신 메츠,프리즘,착색등의 옵션을 기본제공한다는데 그리 와닿진 않네요) 

 

1.50기준으로는 50%나 인상 ㅋㅋㅋㅋ 대박... 60만원이 90만원이됨... ㅎㄷㄷㄷ 말이되나요 ㅋㅋ 

 

앞으로 프로파일을 소비자에게 권해드리기가 쉽지 않겠어요. 제 나름의 기준에 가격대비 저렴하다고 생각했던 제품인데... V+와 프로파일이 10만원 차이라면... 차라리 마이스타일 V+로 권장드리는게 더 좋겠네요.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10만원정도만 더 낮췄으면 어떗을까 싶어요. 

 

마이스타일 V+와 프로파일의 가장큰차이라면... 

 

V+는 기존 어떤 다초점을 사용했는지, 만족도는 어땟든지 부터 외부활동, 내부활동등 다양하게 분석하는 최고사양의 제품이었구요. 

 

프로파일은 그런거 다 모르겠지만 5가지 선택지중에서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걸로 맞춰줄게라는 느낌이었는데.. 

 

후아.. 너무 비싸졌군요. 

 

원래 출시할때부터 해외가격대비 너무 저렴하게 출시된 느낌은 있었어요. 하이엔드 제품인데 호야렌즈 기존 누진다초점 라인에서 50만원정도와 120만원의 중간정도의 연결고리가 없다보니 어쩔수 없이 가격을 내려서 출시한 경우였죠. 

 

제네시스급 제품인데 그랜져 정도 가격으로 출시한거라고나 할까요 

 

그에반해 마이스타일 V+는 1.60기준으로는 기존대비 10만원 내렸네요 1.50만 빼고는 전부 좀 내리거나 많이 내린셈인데... 

 

더 상위 제품인 마이셀프가 출시될 예정이라 가격조정이 들어간것 같습니다. (마이스타일 가격 안내린다더니 ㅋ 역시 내렸군요) 

 

마이스타일 V+와 프로파일이 겨우 10만원밖에 차이 나지 않을정도의 성능차이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제 프로파일 추천하는 시절은 지나가는것 같군요. 

 

좀더 번거롭더라도 꼼꼼하게 분석되는 마이스타일 V+로 가게 되지 않을까 일단 예상해봅니다. 

 

 

일단 마이셀프가 정식출시 되기 전까지는 말이죠... 

 

 

아 그리고 프로파일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버린 이유중 하나는 중간연결고리를 하는 70만원대 제품이 새롭게 런칭되었기 때문이죠. 

 

최신제품인 라이프스타일 3 시리즈인데요. 1.60 기준으로 기본형은 70만원, 인디비주얼은 80만원이에요. 

 

아마 앞으로 주력으로 판매하게 되는 제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랜져 정도의 위치를 차지하는?? ㅋ 또는 조금 더 쓰면  G70 정도? ㅋ 

 

 

3가지 타입을 선택할수 있는데, 인도어, 어반, 아웃도어 이렇게 되네요. 

기존 프로파일에서 디테일=인도어, 아웃도어=어드밴쳐, 까지는 알겠구요. 

어반은 애매한데... 스테이블과 모던 두개가 좀 섞인 느낌이기도 하네요. 

 

일주일뒤 상세한 제품설명을 듣게될 예정이니 ㅋ 

자세한 정보는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암튼 오늘 간단하게 작성해본 이유는.... 프로파일 어마무시하게 가격 오를예정이므로 혹~~~시라도 1월3일까지 다초점 맞추실 예정에 있는분이라면 프로파일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