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격표

호야 라이프스타일 3 및 마이스타일 변경된 가격표

by OpticalPrism 2021. 1. 18.
반응형

라이프스타일 3 로 호야렌즈 신제품 소식 담백하게 알려드립니다. 

 

숫자 3의 의미는 총 3가지의 스타일로 출시되었기 때문으로 보이구요. 

 

임시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직 신제품만의 정확한 특징은 설명되지 않았고 가격 및 기본적인 개념만 나왔네요. 

 

현재는 임시가격표이며, 곧 기존 제품들과 통합되어 호야렌즈 가격표가 몽땅 바뀔예정입니다. (기존 라이프스타일 V+는 단종됩니다) 

 

가격적으로는 이번에 가격이 인상된 마이스타일 프로파일의 가격에 포지션하고 있습니다. 

원래 프로파일 1.60이 70만원이었는데, 라이프스타일3 1.60이 딱 70만원입니다. 

프로파일 가격은 넘사벽으로 올라버려서, 지금 호야렌즈에서 7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은 라이프스타일3인데요. 

 

이제부터는 기존 프로파일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로 에실로의 피지오와 경쟁하게 되네요.

 

라이프스타일 3 인디비주얼과 일반형의 차이는 안경테의 형태나 고객 개개인의 눈사이거리등의 정보가 반영되는 차이입니다. 

기성화 vs 수제화 정도의 차이로 보시면 되구요.

인디비주얼이 되면 특시 난시가 많거나 눈이 예민한 경우 더욱 깨끗하고 좀더 넓은 시야를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3의 3가지로 출시된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어, 어반, 아웃도어

인도어는 실내 위주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설계입니다. 

기존 발란시스KR처럼 중근거리 시야가 넓게 확보되는 소프트설계 기반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할만하고 또한 안경사도 추천할만한 설계입니다. 

다초점안경으로 가까이 볼일이 많고 운전등 원거리 활동시간이 많지 않은 고객, 정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어반은 기존 라이프스타일V+의 클래리티 타입을 가져온 제품입니다. 인도어보다는 조금더 하드타입에 가깝고, 근거리를 많이 보기 보다는 일반적인 단초점안경처럼 원방 위주로 사용하면서 스마트폰 정도를 위주로 보는 경우 괜찮은 제품입니다. 

아웃도어는 골프등 거의 근거리는 크게 볼일이 없고, 원방위주로 사용하는 목적에 부합하는 제품입니다. 변색옵션을 넣고 야외용 안경이라던지, 운전등 확실히 원거리쪽에 치우친 라이프스타일일 경우에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선택되는 제품은 아닐듯 합니다. 

 

쉽게 보면 책을 많이 보고, 근거리 보는 일이 많고, 특히 컴퓨터 모니터등도 본다면 인도어, 

 

가까이는 스마트폰 정도만 보는편이고 모니터는 거의 볼일이 없으며, 실내만큼이나 실외생활도 많은 편이라면 어반, 

 

스포츠나 직업적 운전 및 원거리 80%이상의 시생활에는 아웃도어

 

이렇게 요약되겠습니다. 

그 외적으로 기존 라이프스타일 인디비주얼에서도 선택되지 않았던 누진대가 정상적으로 11부터 14mm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좌우 도수차이로 인해 근거리 불편이 발생하는걸 획기적으로 막아주는 양안시기술이 적용됩니다. 

기존에는 프로파일부터 적용이었는데, 이제 라이프스타일3에서도 적용됩니다. 

 

이외에 신제품만의 특장점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게 없고 모두 기존 제품들에 있던 정보들이라.. 

이정도 급이다 정도는 알것 같은데 신제품만의 장점이 뭔지는 추후에 알게되면 이 게시글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스타일은 기존보다 가격이 내려갔고, 마이스타일 프로파일은 인상되었습니다. 

프로파일은 글로벌 표준가격에 맞춰 정상가격화 되었다고는 하나, 원래 가격대비 인상율이 너무 커서 소비자의 선택, 아니 안경사의 선택을 받기는 어려워진듯 합니다. (소비자가 제품명을 콕집어 이거 주세요 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안경사의 생각에 맞추어 추천한다고 보면, 안경사의 머리속에서 이제 잊혀질듯 합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타사에 100만원 제품과 다시한번 고려해봐야겠죠? 이제 경쟁대상이 확 올라가게 됩니다. 

바리락스 S시리즈와 직접 경쟁해야겠네요. 

프로파일과 바리락스 S 그렇습니다. 

 

대신 호야의 최고사양 신제품 '마이셀프' 출시를 위해 마이스타일 가격이 내려갔습니다. 

기존 제품에 만족도부터, 기존 사용제품이 다초점인지 아닌지, 다양한 정보들을 반영해서 굉장히 꼼꼼히 설계에 적용해주는 마이스타일의 가격이 인하되었기 때문에 하이엔드 누진다초점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프로파일보다 마이스타일로 곧장 올라가게 될듯 합니다. 

2제품의 가격차가 10만원 밖에 안날정도는 아니거든요 

하이엔드 선택하실 고객이 겨우 10만원땜에 최고레벨의 아래제품을 선택할 이유도 전혀 없구요. (최소한 20만원 차이면 잠시 고민이라도....)

 

 

프로파일은 총 5가지 스타일로 세분화해서 선택가능하게 하였다면, 마이스타일은 지문이라고 표현한것 처럼 무궁무진합니다. 

5가지로 이름지어 구분할수 없을만큼 세분화되어 설계되기 때문에, 프로파일처럼 5개중 어떤걸로 할지 고민할 필요없이 알아서 선택되게 됩니다. 

 

호야렌즈 누진다초점 전체 가격표에 대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감사합니다. 

2020/10/06 - [가격표] - 호야렌즈 가격표 누진다초점 추천, 발란시스, 라이프스타일 코팅정보 등

 

호야렌즈 가격표 누진다초점 추천, 발란시스, 라이프스타일 코팅정보 등

호야렌즈의 가격 정보입니다. 호야렌즈 = 다초점렌즈로 귀결될 만큼 많이들 찾으시는 정보가 다초점이기 때문이 다초점렌즈의 가격표 우선 올려볼게요.  가격 기준 시점은 2020년 4월 기준입니

opticalpris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