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격표

케미렌즈 가격표 2023 (다초점렌즈, 단초점 등)

by OpticalPrism 2022. 12. 6.
반응형

국내 안경렌즈 1등회사인 케미렌즈에서 새로운 가격표가 나왔네요.

이유는? 원자재 가격 급등으로 인한 소비자 가격 상승인데요. 

 

가격변경은 2022년 12월1일부터입니다. 

케미렌즈의 시작으로 다른 회사들도 인상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교촌 치킨 시작으로 치킨값 오르듯이..)

 

인상폭은 다초점렌즈의 경우 5~10만원정도

 

단초점 렌즈의 경우 대표 제품인 퍼펙트UV 비구면렌즈 기준으로

1.56 굴절율은 기존 45,000원에서 50,000원으로 

1.60은 8만원에서 9만원

1.67은 10만원에서 12만원

1.74는 14만원에서 17만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또한 양비 1.74는 30만원에서 35만원으로

X-Drive Rx 1.74는 40만원에서 46만원으로 

 

전체적으로 1.74 소재의 인상폭이 두드러집니다.

 

케미렌즈 다초점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잘 보여주는 맵입니다. 이런건 수입브랜드에서도 볼수 없는 좋은 내용이죠. 

케미 최상급 누진다초점입니다. 특히 ST나 XT의 경우 비점수차 제어가 뛰어나서 만족도가 좋은 제품들이죠 물론 이가격으로는 보통 수입브랜드로 넘어가는게 보통이지만, 가성비로 보면 훨씬 더 뛰어난 것 같습니다. 

아래 시야비교 이미지는 진짜 참고로만 보셔야 할듯 합니다. 너무 완벽한듯 표현해두었네요 

국내 다초점으로 주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고급형 제품 라인업 입니다. 

제품별 상세설명이 가격표 후반에 다시 설명되어져 있기 때문에 뒤쪽에서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프리미엄 제품 구매시 이것 저것 준다는 내용인데.. 뭐 다 쓸데없는거 같습니다;

프리미엄에 기본제공되는 이지스코팅은 내구성에서 기본코팅과 큰차이가 있기 때문에 고급형이나 표준형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3만원에 추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케미 기능성렌즈는 요즘 트렌드인 고가입도를 지원하지 않고 1.0이 최대네요. 게다가..가격도 저렴하지 않아서.. 

이러니 가성비기능성은 니콘 BLUV PLUS가 주목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어차피 케미나 니콘,에실로가 한회사인건 모두 아시겠죠 ㅎㅎ)

모바일 프레쉬 1.60이 35만원이면 어휴.. 싱크나 릴랙씨, 디지털 가격이네요 ㅎㅎ 

오피스렌즈나 기능성렌즈는 가격대비 상품성이 ..

매직폼 싱글에서는 1.74 변색이 출시될 예정이군요. 매직폼 키즈 1.60이 32만원.. 네..근시완화인데 가입도 0.50을 지원하다니.. 독특하네요. (0.50으로 근시완화가 과연 가능할지..)

 

단초점 가격이 나왔구요.

케미 먹여살리는 퍼펙트UV

스마트블루는 퍼펙트UV소재에 블루라이트 코팅반사까지 더해진것으로 보입니다. 실물을 한번 봐야하는데 말이죠.

아 그러고 보니 BRC 코팅반사 제품은 이제 완전히 가격표에서 사라졌습니다. 

 X-Drive 여벌렌즈는 가성비로 종종 잘 판매되는 제품이에요. 

수입 브랜드의 드라이빙 렌즈 가격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스포츠렌즈도 없어서는 안되겠죠. 개인변수값 반영에 가성비도 괜찮은듯합니다. 물론 이가격에 좀더 주면 뷰핏이나 자이스 스포츠로 넘어가게 되긴 하지만..

선글라스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Hi-Curve 트렌디 제품도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기본 8만원부터 시작입니다. 

변색렌즈에 1.74 여벌이 30만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고도수이나 변색에서 1.74가 너무 고가라 망설였던 분들이 많았는데 출시되면 수요가 상당할듯 싶네요.

Rx역시 45만원이면 수입제품의 거의 60% 수준입니다. 현재 이름으로 변경되기전 포토블루시절 종종 판매해봤는데 스핀코팅이라 변색품질이 그리 나쁘지 않았거든요. 물론 최신 Gen8 처럼 빠르게 퇴색되는건 아니었지만 충분히 쓸만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추천해볼만 할듯 합니다. 

 

지금부터는 제품에 대한 케미렌즈의 설명페이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