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스페인 그랑프리 / 알본

by OpticalPrism 2020. 8. 16.
반응형

스페인 그랑프리 예선에서 알본이 예선 6위까지 올라왔네요 ㅋ 

 

지난 실버스톤 그랑프리에서 알본이 순간 15위까지 있다가..최종  5위까지 대박 ㅋ 

 

이런 경기력이 팬을 만들어 내는거죠 

 

오늘밤 경기인 스페인 카탈루냐는 66랩에 추월하기 좋은 코너가 그닥 없긴 한데 3번코너가 완만한 고속코너라.. 차량의 밸런스를 보기 좋다네요. 

1번코너가 그래도 가장 추월이 많이 나는 편이라고 하구요. 

 

이번에도 지난경기처럼 알본의 공격적인 추월장면이 연출될지 기대됨 ㅋ 

 

캬 지난 실버스톤에서 정말 대박이었는데 말이죠 

 

바퀴 거의 닿는줄... ㅋㅋ 이런식으로 추월해버리냐 정말 ㅋㅋ 쫄아서 속도 줄일만한데 ㅋㅋ 

 

gif로 보실까요 ㅋ

 

공격적인 주행스타일이 좀 손해인경우도 많지만... 시청자로서 재미있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네요 ㅋ 

 

알본도 알본이지만 막스가 지난 실버스톤에서 우승할줄 누가 알았겠어요. 

 

작년 스페인그랑프리는 역시나 해밀턴과 보타스가 사이좋게 1-2위 했던데, 

 

오늘 경기에서 레드불이 다시한번 메르세데스에 균열을 만들어내길 기대해 봅니다 ㅋ 

 

너무 잘하면 좀 그래... 공공의 적이랄까.. 벤츠 차 잘만들고 좋은거 알겠는데.. 그만좀 해먹자..

 

물론 해밀턴 실력은 인정.. 터진 바퀴로 1등으로 들어오냐... 참... ㅋ 

 

아직은 포린이라 어느 한 팀을 딱 정한건 아닌데, 레드불이 좀 F1의 탕아 느낌이랄까. 그렇다보니 익사이팅해서 아직까진 볼만하네요. ㅋㅋ

 

그러나 막스는 인성이 썩 좋아보이진 않아서 그닥 응원하진 않게되네요 ㅋㅋ 잘하던지 말던지.. 

 

페라리는 너무 못하고 있으나.... 그래도 샤를 르클레르는 실력도 있고 탤런트도 충분해서 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알본, 샤를 르클레르, 다니엘 리카르도가 호감형인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