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경 정보

자이스 안경렌즈 신제품 스마트라이프

by OpticalPrism 2020. 9. 14.
반응형

자이스에서 신제품 스마트라이프 시리즈를 출시하네요. 

코로나가 만연한 상황이 상황인지라, 출시행사는 이틀후인 수요일 (9월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되구요. 

그날 오후부터 코드가 부여되면서 스마트라이프 주문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나름의 교육적인 요소가 부각될것 같네요. 

 

독일, 홍콩이나 말레이시아, 캐나다, 일본, 호주였나? 몇몇...국가들은 먼저 출시가 되어있고.. 한국도 비교적 빠른시기에 출시됩니다. 

 

스마트라이프 시리즈의 반응이 글로벌하게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담당자피셜) 생산량에 한계가 있다보니, 국내에서는 250여개 안경원에만 우선 공급될 예정이라고 하구요. 

 

3개월이었나 6개월이었나.. 텀을 두고 조금씩 주문가능한 안경원이 늘어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확정은 아님) 

 

암튼 제법 기대가 됩니다. 이유없이 판매매장에 제한을 둘 이유는 없죠. 제조업체 입장에서 일단 판로는 많을수록 좋을텐데 말이죠. 

한국에 출시하는 과정도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만큼 인기가 좋은 신제품 라인인듯?!

 

이번 스마트라이프시리즈의 큰 변화는 나이를 고려하는 스마~~~트한 안경렌즈라는 점입니다. 

 

스마트 라이프라는 제품명에서 드는 생각은 먼저 착용자의 스마트한 라이프를 돕는 안경렌즈라는 생각이 들지만, 조금 알아보면 렌즈 자체가 스마트하다는 생각도 들어요. 

 

안경렌즈를 주문할때 입력하는 정보들이 날이갈수록 점점 더 많아지는데, 그중에서도 나이요소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주문시에 생년월일을 입력해야만 주문이 가능하구요. 

그 나이에 맞는 최적의 동공수차값을 반영하여 제품 가공에 들어가게 됩니다. 물론 개개인의 수차를 반영하는 것은 아니고, 평균값입니다. 

 

 

그리고 아이트래킹 그러니까 눈동자를 추적하는 안경을 통해서 실제 착용자들의 시선움직임 자료를 방대하게 수집했더군요.

그랬더니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시선움직임이 저렇게 오도방정을 떨고 있더랍니다. 그러니 어쩌겠어요. 좀더 편하게 만들어 줘야겠죠. 

 

'그러기 위해 요즘 회사들마다 좀 비슷하긴 하지만, 흐림을 느끼는 역치값, 흐림 임계치를 활용합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어느정도의 흐림은 흐림으로 인식하지 않는데, 우리의 뇌는 실제 보는대로 보는게 아니기 때문이죠. (똑똑해~)

 

 

 

가격구성은 전반적으로 당.연.히 더 비싸집니다. 다초점에서 대략 10만원정도 더 비싸지는걸로.. 예상된다던데, 정확한건 출시되고 가격표가 도착해봐야 알수있겠군요. 

 

택배로 온다는데.. 수요일에 딱 맞춰 오려나

 

아무튼 보다 자세한 정보들은 이번주 수요일 이후에 정리해서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이번 스마트라이프 시리즈 출시로 근거리 어시스트 렌즈들의 파편화가 좀 정리될것 같네요. 

디지털, 에너자이즈미 까지는 괜찮았는데.. 디지털 에너자이즈미가 나오면서 부터 다 꼬여버렸어요.. 아우 머리야. 

 

아 그리고 참 매우 중요한 정보. 

각인이 더 예뻐졌어요!!!!!  자이스는 예전부터 느끼는 부분이지만, 마케팅센스가 좋습니다. 더 잘보이고 더 좋은 기술력인것 알겠는데, 뭔가 제품이 좀 달라야 되지 않겠어요? 

 

그래서 준비했다면서 각인을 잘보이게 딱 바꿔버렸네요. 이점 높이 평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