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경 정보

유튜브 광고 비전프로 안경 vision pro 제이크 해리슨 jake harrison

by OpticalPrism 2020. 8. 7.
반응형

뭐 ㅋㅋㅋㅋㅋ

다들 아시다 시피 이런 조악한 안경이 다있나 싶은 광고였죠. 

 

솔직히 유튜브 광고 처음 볼땐 뭐야 하고 넘겼는데, 두번째 봤을때 이거 뭐야? 하면서 조금더 관심있게 보았으나 역시 그냥 쓰레기네 싶었어요. 

 

그러다가 안경사 신문에 보니 이걸로 피해를 입는 경우가 있더군요. 

 

안경사가 볼 땐 이런걸 누가 사겠어 조악하게 만들어서 어설프게 광고하고 있네 싶었는데... 

 

일반적인 소비자가 볼 때는 혹할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기사내용을 사진찍어두었는데 첨부해볼게요. 

마지막에 가관입니다. 똑같은 제품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3900원에 판매되고 있다는 거에요. 

 

 

근데 유튜브 광고를 보면 이런식으로 50%할인, 그리고 동일한 배경음악에 동일한 레파토리로 물건을 판매하는걸 볼수 있습니다. 

 

파괴불가능한 드론이 있고, ㅋㅋㅋㅋㅋ 초점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안경이 있고... 또 미니 에어컨도 있고 전부 같은 레파토리에요 드론이랑 에어컨은 어떤 개발자가 회사가 폭리를 취하려는 정책이 맘에 안들어 저렴하게 많이 쓸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느니.. 뭐 이런 식이에요. ㅋ 

 

비전프로 안경 광고를 한번 볼까요 ㅋ 

안경에 대해 불평할 수는 있겠지만, 전세계에서 안경이 가장 저렴하고 질이 좋은 한국에서는 안먹힙니다. 

 

우리나라 너무 싸죠.. 안경렌즈, 안경테 제조공장이 있는데다 시력검사까지 공짜로 해주니 얼마나 저렴하고 좋아요. 경쟁이 안됩니다. 

미국에서는 싸고 질이 좋지 않은 노코팅도 여전히 판매되고 있는걸 보면 뭐 이해가 됩니다. 안과비용도 높죠 20만원 정도 하니 

하지만 한국에서는 해당사항이 하나도 없겠네요. 

 

멀티코팅까지 된 안경이 맘만 먹으면 2~3만원에도 구입가능하니... 

여기까지는 특별히 틀린말이 없어요. 

정말 소비자를 생각하는 착한 의사에요.. 제이크 해리슨씨는 말이죠 ㅋㅋ

여기서 부터 뻥을 치기 시작합니다. 완벽한 도수조절? ㅋ

즉시 조절이 가능? ㅋ 

-6D 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뭐 아무튼 딱 봐도 조잡하죠. 

소재는 아크릴 정도로 보이는데.. 코팅도 안되어있네요. 

 

더 대단한건 코팅도 없이 2중 슬라이드 방식이에요. 

 

이렇게 되면 총4개면에서 반사가 일어나는데.. 와우. 혁신적으로 눈부심과 고스트이미지등을 느껴볼수 있겠군요. 

 

세밀한 작업까지 가능하다니... 난시교정도 안되는데 어떻게? 

무엇보다... 이미 언뜻 언뜻 보면 눈도 선명히 보이지 않을정도로 투명성이 낮다는걸 알수 있네요 

 

 

게다가 시야는 얼마나 좁을지 안봐도 비디오죠. 

주변부에서 발생되는 비점수차까지 눈에 피로 플러스입니다. 

 

근데 이걸 7만원이나 받는다네요. 

게다가 TIP이라고 2개 주문하면 1개가 무료랍니다. 50%니까 당연한 말인데 TIP이군요. 

똑똑이네... 난 몰랐어 ㅋㅋ

친구와 가족에게 선물하라는데, 인연을 끊고 싶은 친구에게 보내주면 좋을듯 싶군요. 

 

30일 환불보장이라는데... 신문기사에 보면 메일보내도 감감무소식이랍니다. 일단 결재하면 환불은 불가할듯

2년 보증은 뭘 보증한다는건지.. 

 

아무튼 이런 안경은 아프리카등 시력검사도 못하고 안경자체를 구하기 어려운 곳에서 돋보기정도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처음 고안된거죠. 

 

이런 안경을..아.... 정말 안경이라고 부르기도 민망하긴 한데.. 이런 TOY를 절대 주문하는 일은 없으시길 바라며 재밌고 웃겨서 적어봤네요 ㅋㅋ 

저 소재는 의료기기가 아니라서 뭐 그냥 직구로 통관되나봐요. 

 

장난감수준이니 뭐 그런 허가도 필요없겠지만... 

 

 

유튜브 광고는 역시 믿고 거를만 합니다. 

 

광고심의도 안하는지 구글은 참... 이런게 계속 광고에 걸리게 내버려둔다는게 이해할 수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