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토스 증권 이벤트 1주 무료로 받기 신분증필수

by OpticalPrism 2021. 4. 15.
반응형

토스 증권 거래 연결만 해도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방금 연결해봤는데, 사실 토스로 처음 설치했다가 요즘 사용안하고 있어서 재설치했는데, 증권연결까지 5분도 채 걸리지 않았네요. 

랜덤으로 받은 주식이 대한항공인데 현재 주가 27000원정도 하는군요 

역시 전 운이 좀 좋은듯?! ㅋㅋ 

하지만 더 대단한 주식들도 많이 있어요. 

토스이벤트 무료주식

이벤트 대상 주식

네이버, 삼성전자, 현대차, 기아차, 대한항공, 인터파크, 아시아나항공, 대한해운, 기업은행, 한화생명, 포스코ICT, 하림, 팬오션, 티웨이항공, 대우건설, 초록뱀, 롯데손해보험 등이 대상입니다.

 

이벤트기간

이벤트기간은 4월18일까지라 시간은 많이 남아있네요. 처음엔 4월30일까지였는데, 가입자급증으로 조기종료하는듯 하니, 관심있는분들은 기간안에 바로 설치해보세요!

 

준비물

필요한건 단지 신분증과 손가락뿐!! 

토스의 시스템은 역시나 너무 사용자 친화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입력하는게 쉽고 직관적이고 빨라서 좋아요. 

아참! 신분증 연결이 잘 안된다는 분들 계시던데, 땅바닥에 놓으면 조명이 반사되니 그냥 손으로 들고 촬영하세요 그게 인식이 훨~씬 잘된답니다~~!

 

계좌연결은 카카오뱅크등으로 연결하면 더 쉽고 빠르겠죠?

 

아직 개설하지 않은 친구나 지인에게도 추천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