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경 정보

호야 누진 다초점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증정 이벤트

by OpticalPrism 2020. 10. 3.
반응형

호야렌즈에서 고객분들 대상으로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내용은 호야 누진다초점렌즈 구매시 블루라이트 단초점(일반안경렌즈)렌즈를 증정하는 행사인데요. 

 

기간은 10월1일인 추석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이네요. 

 

이렇게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행사내용이지만, 아직 홍보가 잘 안된듯 합니다. 호야렌즈 다초점 이벤트 이런부분들을 검색해봐도 잘 나타나지 않네요. 

 

요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가 인기인데, 그중에서도 호야렌즈 블루라이트 차단코팅인 bluecontrol 은 타사대비 차단율도 높은편이라 좋은 혜택인듯 싶구요. 

 

대략적인 행사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초점렌즈를 구매할 경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렌즈 증정

2. 전제품은 아니며, 가장 기본제품 제외하고 다이나믹 이상부터 제공됩니다. (Amplitude 라인 제외) 

    그러면 가장 저렴한 제품이 정가 기준으로 다이나믹써미트 1.50이니까 29만원이 되겠네요. 

3. 다초점 렌즈 구매 굴절율에 따라 제공되는 렌즈의 굴절율도 달라집니다. 

   1.50구매시 1.56 굴절율 제공 

   1.60이상 굴절율 구매시 1.60으로 제공 

 

그러니 1.67(흔히 3번압축) 1.74(흔히 4번압축) 등을 구매하셔도 제공되는 최고 굴절율은 1.60(2번압축)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니 너무 눈이 나쁜사람은 사용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2번압축정도로 안경 맞출수 있는 분이라면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도수에 제한은 없어서 아무나 주거나 본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예를들어 돋보기나 운전용안경등을 하나더 맞추는걸로 많이 사용될듯 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행사에 참여한 안경원에서만 적용이 됩니다.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안경원도 많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근무중인 안경원도 참여하지 않거든요. 

행사 참여 안경원 확인은 포스팅 최하단에 링크로 남기겠습니다. 

 

그리고 하나더 Tip으로는 현재 동시에 진행중인 발란시스KR 고객대상 이벤트가 있죠. 

이 이벤트가 11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앞서 블루라이트 차단 증정 이벤트는 12월30일까지니까 중복기간이 생기는데.. 기왕이면 11월 30일 안에 가성비좋은 발란시스KR로 구매해서 중복참여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발란시스KR 이벤트는 100%당첨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홍보가 많이 된건 아니라서... 가능성이 꽤있을듯도 합니다. 

 

현재 주변 안경사들 반응보면 발란시스KR 소비자반응이 대단히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호야 이벤트페이지 링크 남겨드릴게요 접속하셔서 블루라이트 차단 이벤트 참여안경원을 지역선택해서 조회해보시면 간단히 조회가능합니다. 저도 조회해보니 아직 많지는 않던데, 조금씩 더 늘어날듯 합니다. (사실 안경원에 홍보도 완벽히 안된 상황인듯) 

그래서 만약 단골 안경원인데 호야렌즈를 취급은 하는데 참여안경원에 등록되어있지 않다면, 인지하지 못해서 참여하지 못했을 가능성도 많아요. 전화해서 이벤트 가능한지 한번 물어보면 안경원에서 직접 유선상으로 답을 해줄거라 생각됩니다. ^^ 

 

그럼 호야 누진다초점렌즈 맞추실 분이라면 잘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http://event.hoya.co.kr

댓글